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랑스 여행(파리,니스,리옹)

by heeheecherry 2024. 11. 23.

1. 파리

파리는 도착한 순간부터 파리의 낭만과 매력에 휩싸일 것입니다. 이 도시는 건축물, 풍부한 역사, 활기찬 문화가 어우러져 여행내 내의 무한한 설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리의 스카이라인에 우뚝 솟아 있는 상징적인 에펠탑의 정상에서 바라본 경치는 장관입니다. 또한 도시를 휘감고 있는 센 강, 자랑스럽게 서 있는 장엄한 노트르담 대성당, 햇빛에 반짝이는 역사적인 루브르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에서 모나리자를 가까이서 보는 것은 꿈을 실현하는 기분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박물관 자체는 예술의 보고이며, 다양한 시대와 지역의 걸작으로 가득 찬 전당을 탐험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를 것입니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몽마르트르 지역을 산책하는 것입니다. 언덕 위에 높이 자리 잡은 사크레-크 르 바실리카에 오르면 좁고 자갈이 깔린 거리, 활기찬 분위기, 예술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바라본 파리의 전경은 매혹적입니다. 도시 전체가 눈앞에 펼쳐진 모습을 바라보면 완벽한 성찰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저녁에는 가로등 불빛이 물에 반사되어 웃음소리와 음악 소리로 가득 찬 센 강을 따라 여유롭게 산책해 보시길 바랍니다. 현지 카페를 방문해 카푸치노를 마시며 하루해가 저물어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이 하루를 마무리하는 이상적인 방법이 될 것입니다. 파리를 여행하는 동안은 정말 꿈속에 살고 있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2. 니스

파리의 번잡한 분위기가 끝난 후 저는 프랑스 리비에라로 남쪽으로 이동해 니스의 여유로운 매력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멋진 해안 경관, 따뜻한 날씨, 편안한 분위기의 이 도시는 분주한 파리 거리와는 완벽한 대조를 이룹니다. 첫 번째 목적지는 지중해를 따라 펼쳐진 경치 좋은 해안가 대로인 유명한 프로메나데 데 앵글레입니다. 이 해안선을 따라 걸으면서 반짝이는 푸른 바다와 황금빛 모래 해변, 도시를 품은 듯한 먼 언덕에 매료될 것입니다. 멈추지 않고 그 아름다움에 감탄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벤치에 앉아 경치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구시가지인 뷰 니스는 좁은 거리와 다채로운 건물로 이루어진 유쾌한 미로입니다. 신선한 허브와 향신료의 향과 페이스트리의 달콤한 향이 어우러진 번화한 시장을 돌아다니며 가벼운 점심 식사로 완벽한 전통 병아리콩 팬케이크인 소카를 맛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아름다운 캐슬 힐을 탐험하며 도시와 해안선의 전경을 감상하고 니스의 역사, 자연, 활기찬 거리 생활의 조합으로 긴장을 풀고 느린 삶의 속도를 내기에 완벽한 장소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저녁에는 해변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즐기며 생선 구이와 부야베스 같은 요리를 즐기며 파도소리에 귀 기울여 보시기 바랍니다. 지중해의 매력인 니스는 프랑스 여행에서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선사하는 매혹적인 부분이 될 것입니다.

3. 리옹

프랑스의 미식 수도로 여겨지는 리옹을 마지막 목적지로 정해보시길 바랍니다. 론 강과 생 강이 합류하는 지점에 위치한 이 도시는 풍부한 요리 유산과 역사적 의미로 유명합니다. 리옹의 옛 마을인 비외 리옹은 마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듯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입니다. 자갈길, 르네상스 시대 건물, 트라불로 알려진 비밀 통로가 있어 탐험하는 것은 즐거운 기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좁은 골목을 헤매다 보면 숨겨진 마당과 기묘한 가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리옹은 멋진 바실리카인 노트르담 드 푸르비에르로도 유명한데, 도시의 숨 막히는 풍경을 보기 위해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성당 자체는 건축적인 경이로움을 선사하며 아름다운 주변 환경에서 평화와 평온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리옹의 전통 번화가에서는 정통 리옹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퀴넬, 생선이나 고기로 만든 섬세한 만두, 프리 양상추, 베이컨, 수란의 맛있는 조합인 살라데 리옹에 등 푸짐한 요리를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은 풍부하고 편안했으며 한입 한 입은 리옹의 요리 전문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리옹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전설적인 셰프의 이름을 딴 세계적으로 유명한 식품 시장인 레 할 드 리옹 폴 보쿠세입니다. 신선한 치즈, 육류, 페이스트리, 와인이 진열되어 있는 시장은 감각적으로 과부하 상태입니다. 크리미 한 치즈 스프레드인 세벨 드 카누트부터 아몬드와 설탕으로 만든 달콤한 사탕인 프랄린까지 현지 진미를 시식한다면 몇 시간이 금세 지나갈 것입니다. 리옹의 음식 문화는 리옹의 역사와 전통을 진정으로 반영한 것이며,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점 중 하나로 꼽힙니다.